🌸 늦어진 봄, 그리고 기다림의 의미 🌸
겨울이 유난히 길고 추웠던 어느 해, 6살 소녀 헤이는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봄을 기다립니다. 하지만 이미 와야 할 봄이 오지 않자, 헤이는 직접 봄을 찾으러 떠나기로 결심하지요. 들판, 숲, 냇가를 돌아다니며 헤이는 봄의 흔적을 찾아 나섭니다. 그러나 아직도 남아 있는 겨울의 흔적들에 실망하고 마는데…
그러던 그때, 따스한 바람과 함께 아지랑이가 헤이 앞에 나타납니다. “미안해, 헤이야. 더 아름다운 봄을 준비하느라 늦어버렸어.” 과연 헤이는 다시 봄을 만날 수 있을까요?
📚 이 책을 통해 아이들은…
✔ 자연의 변화와 계절의 순환을 경험하고,
✔ 기다림이 때로는 더 나은 성장을 위한 과정임을 배우며,
✔ 희망과 인내의 가치를 깨닫게 됩니다.
🌱 봄을 기다리는 모든 아이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 『헤이와 봄의 선물』
사계절이 돌아오는 것처럼, 우리에게도 반드시 따뜻한 봄이 찾아온다는 희망을 선물합니다.
이 책의 본문은 chat gpt와 미드저니를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
저자 : 김소희
저자는 현재 중국에서 20년째 거주하며, 다양한 컨텐츠들에 많은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특히나, AI 시대에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해 보고 실행을 즐기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AI의 좋은 점을 선 습득하여 자녀들에게 방향을 제시하고, 비전을 제시하고 싶어서
이번 그림동화책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하였고, 정기적으로 꾸준히 동화책을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Lena, the happiness messanger, Lena and the Magical garden, 모닥불 요정과 사랑이의 특별한 밤.포포의 모험:대나무숲의 위기